남성 제모 고객을 위한 헤어라인 혼합

남성 고객에게 왁싱을 할 때, 우리는 종종 신체의 왁싱된 부분과 왁싱되지 않은 부분 사이에 명확한 헤어라인이 있습니다. 이것의 전형적인 예는 등 및 어깨 왁싱 중에 대부분의 남성이 삼각근을 따라 어깨를 왁싱합니다. 이것은 티셔츠 소매 위로 헤어라인을 유지하는 이점이 있지만 특히 털이 많은 고객에게는 이것이 여전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헤어라인을 블렌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 헤어라인을 조합하면 가장 자연스럽고 멋지게 보입니다.

왁싱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과 왁싱을 어느 정도 진행하고 싶은지 반드시 상의하십시오. 옷을 입는 위치에 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어깨 헤어라인은 일반적으로 티셔츠 위에 있을 것입니다. 복부와 등의 경우 고객이 평소 바지를 입는 위치를 확인합니다. 바지가 너무 낮으면 평소보다 조금 내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고객의 몸을 볼 때 머리카락이 방향이 바뀌는 부분을 찾으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왁싱할 훌륭한 라인을 제공합니다.

가끔 특히 직선을 남기고 싶을 때 헤어라인을 따라 스트립 왁스를 바르고 평소 방향으로 떼어내면 된다. 이것은 왁스의 몸체를 완성한 후에 수행하고, 남기고 싶은 끝 부분까지 왁스를 칠한 다음 가는 선을 따라가십시오. 헤어라인 위로 1-2인치 정도 너비를 주어 곧게 펴십시오.

몸의 측면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머리카락은 일반적으로 척추를 향해 자라며, 왁스를 몸의 옆으로 흘려보내서 가장자리를 곧게 만든 다음 평소처럼 벗겨낼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헤어라인이 생기면 이제 블렌딩할 수 있습니다. 클리퍼를 사용하여 시작하려면 선 가장자리에서 머리카락을 약간 아래로 자르십시오. 그러면 무게가 약간 줄어들어 더 좋아 보일 것입니다. 고객이 특히 털이 많은 경우 일부 머리를 다듬도록 제안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등과 어깨에 왁스를 발라주었다면 가슴 부분에 마감재를 팔아서 좀 더 자연스럽게 정리할 수 있다.

두 번째 기술은 다시 테이프 왁스를 사용합니다. 이번에는 왁스를 고객의 몸이 아닌 테이프에 직접 적용합니다. 스트립을 반으로 접고 촛불의 양면을 함께 매우 부드럽게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왁스의 끈적거림이 크게 줄어들어 이제 헤어라인 바로 위에서 왁싱할 수 있지만 모든 털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만 제거하면 가늘어집니다.

종로왁싱을 방문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