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되기까지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 중에도 출산을 위한 준비인데요 깨끗한 출산을 위해서 필요한 것 중에 반드시 해야 할 것은 제모입니다. 병원에서 분만 직전에 면도날로 털을 제거 합니다. 세균감염 예방과 원활한 출산을 위한 방법이지요. 그러나 면도날로 제모를 하면 피부에 상처가 날수도 있고 하루 이틀 뒤부터 다시 자라나는 털은 굵고 까칠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산부인과에서도 임산부들에게 출산 전 ‘브라질리언 왁싱’ 미리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센스있는 예비 맘들은 출산전에 미리 왁싱(브라질리언왁싱)을 하는데요. 임산부 왁싱은 아무때나 하는게 아니라 시기가 따로 있습니다. 임신 초기에는 왁싱을 하시면 안되구요. 임신 안정기인 4개월 이후 부터 가능하세요. 하지만 투미쓰왁싱에서는 6개월 이후부터 왁싱을 권장합니다. 임신 중에 질 주변에 온도가 올라가면서 습하고 진무르고 불쾌한 냄새가 날수 있어요. 임신 6개월 이후 부터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면 좋구요. 6주 간격으로 왁싱을 하시다가 출산 일주일 전후로 다시 한번 더 하시면 딱 좋습니다.
임산부 왁싱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습니다. 건강하고 완벽한 출산을 위한 필수 사항입니다. 투미쓰왁싱에서 임산부 브라질리언왁싱을 상담 받아 보세요. 최고로 만족하실 거예요.